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면의 질을 올리기 위한 수면안대 구입 후기 (풀셋 수면안대)

by 원지오 2020. 9. 23.

이번에 방구조를 바꾸면서 누웠을 때 창문이 보이게 되었는데요. 하필 맞은편 아파트에 밤에 불을 키는 집이 있기도 하고 아침에 햇살 때문에 깨는 게 짜증이 나서 수면안대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전에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받은 수면안대를 사용하다가 이제 버릴때가 되어서 인터넷을 뒤져보던 중에 좀 괜찮아 보이는 수면안대를 찾아서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 봅니다.

 

반응형

 

풀셋 수면안대를 구입했는데요. 수면안대가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이 있어서 사실 그닥 기대를 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뭔가 이렇게 박스가 정성스럽게 나오는 걸 보니까 기대가 살짝 되더라고요.

저는 네이비 색상을 선택했어요. 실크를 사용을해서 부드러워서 잘 때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안쪽에는 이렇게 무언가를 넣을수 있게 되어있죠. 요즘 유행하는 온열 안대나 냉찜질을 위한 안대를 넣어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온열 안대를 선택하는 옵션이 구매할 때 있었는데 저는 수면안대를 어두운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눈가 리게로만 사용을 해서 온열 안대 같은 것을 선택하지 않았어요.

 

가끔 이렇게 기대를 안했는데 좋은 제품을 얻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이게 바로 소확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