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차칸철봉3 치닝디핑 턱걸이 운동 기구 구매 사용 후기!

by 원지오 2020. 9. 14.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장을 못 가게 되어서 맨몸 운동 중 가장 효율이 좋은 턱걸이를 연습하고 있었는데요. 집 근처에 있는 철봉이란 철봉은 다 찾아다니고 비 오고 난 다음날 갈 수 있는 곳 없는 곳 찾아 놓고 비 오면 못 가고 그랬었는데 드디어 그냥 실내 턱걸이 기구를 샀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찾을 때 저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다만 안정성을 중요하게 여겼고 일자 바를 원했습니다. 그렇게 찾다 보니 차칸철봉3 이라는 제품이 가장 적합한 거 같았어요.

 

정말 깔끔하게 생겨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큰 박스 2개로 나눠서 오는데 조립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이렇게 조립을 할 수 있게 육각렌치랑 나사 등 다 옵니다.

 

 

사고 나서 흔들리진 않을지 걱정을 워낙 많이 했었는데 진짜 겁나 튼튼합니다. 나사를 꽉꽉 쪼이 놓으니까 밖에 있는 철봉처럼 안정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총무게가 34kg이고 300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하네요.

자질구레한 거 없이 정말 필요한 거만 딱 있어요 정말 깔끔합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딥스바의 간격이 평소에 하던 평행봉 보다 넓은 거 같아요. 익숙해져야겠지만 조금 아쉽긴 하네요.

 

어쨌든 드디어 개인 철봉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 비와도 턱걸이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