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휴대용 이동식 배드민턴 네트 사용 후기

by 원지오 2020. 7. 15.

유산소 운동을 하려는데 저는 걷는 거랑 뛰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친구 한 명을 꼬셔서 배드민턴을 치려고 했습니다. 근데 지금 코로나 때문에 실내 배드민턴장과 실외에도 네트가 있는 인지도 있는 곳들은 다들 접근금지 현수막을 설치해놨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이동식 배드민턴 네트! 

저희가 배드민턴을 칠 곳은 아파트 사이 작은 공원에 배드민턴 선이 있는 장소인데요 네트가 없어서 고민하던 와중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들고 다닐 수 있는 배드민턴 네트가 있었어요.

이렇게 생김

구매를 하니까 이렇게 생겼는데요 무게는 한 4kg?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길이는 배드민턴 라켓보다 조금 더 긴 정도?

 

반응형

 

설명서가 없어서 설치하기 어려울까 걱정했었는데 그냥 꺼내보니까 설치는 간단하더라고요. 걱정할 거 없이 자석 같은 느낌으로 착착 설치가 됩니다. 

 

처음에는 사진만 보고 이게 튼튼할까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공원에서 친구랑 치고있으니까 완전시선 강탈!

완성

 

튼튼한 거 보다는 네트를 평평하게 만드는 게 어렵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귀찮아서 더 안 만지고 이 정도에서 쳤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구매했던 곳에서는 종류가 3가지 있던데 하나는 작은 걸로 3만 원 정도 했던 거 같고요 제 것은 단식용(5m)으로 5만 원 정도 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기존에 있던 선에 다 안 들어가죠? 마지막으로 6만 원짜리 복식용(6m)이 있는데 아마 그거는 선에 맞게 들어갈 겁니다.

 

게임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고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그래도 실외라 바람이 부는 게 좀 짜증 나네요. 빨리 코로나 없어지면 좋겠어요.

 

https://coupa.ng/b7HhkP

 

휴대용 배드민턴 네트 테니스 족구 배구 이동식 이지 네트 라켓 세트 미니 3m 5m 6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